떡-그들을 사용 하 여 공동 교사와 동료 당신을 숭배 하는 방법
Home » Uncategorized  »  떡-그들을 사용 하 여 공동 교사와 동료 당신을 숭배 하는 방법
떡-그들을 사용 하 여 공동 교사와 동료 당신을 숭배 하는 방법

누군가와 결합하기 위해 그들은 당신이 동반자에 털어 것으로 간주 할 필요가있다. 모두 함께 그 일이 당신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그들이 통과 사회적 만남의 종류에 대한 이해의 정도를 보여주고 싶은 것을.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들에게 섬세해야합니다,당신이 그것을 두 번째 생각을주고 그들에게 보여 먼저 제공,에 관계없이 그들이 당신에게 아무것도 준 적이 있다고 생각 여부.

한국에서는 협력이 필수적이다. 특히 서울이나 부산과 같은 주요 도시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잠실역에서 가장 먼저 교통편을 타거나 서울 트램 프레임 워크에서 메인 좌석을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관대함의 약간 조각 또는 아무것도 실현 하기 위해 주장 된 외부인 으로부터 주는 그들의 눈에 떠오르는 스타로 서 당신을 놓다 것 이다 하 고 당신의 공동 작업자 그들의 일반 루틴에서 당신을 환영 하는 열망 될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서 영어를 보여주는 대부분의 원어민 교사는"해외 거주자"관점에서 자신의 경험을 보여주는 접근. 즉,바로 당신이 국가에부산고구려   정착을 지원하고 필수 필수품을 충족하기 위해 그렇게 할 가정 괜찮습니다. 어떤 경우에 주요 달 후,더 당신은 당신이 한국 문화에 대해 알아 또는 한국인이 서로 사랑과 감사를 표시하는 방식에 대해 알고하지 않아도 가능성을 즐길 더 당신이 동반자에 털어로 볼되는 거리를 만들. 당신이 아닌 오프 기회에"동반자 털어"당신은 아마도"나는 지금부터 또 다른 일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알고 있어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학교에서 교육 일시적인 사람이야."

이것은 어떤 종류의 유산입니까? 사실,그것은 유산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대다수가 하는 것과 유사한 단순히 정상적,이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공동 교육자와 결합 것인가? 그들의 삶의 방식과 그들이 서로에게 사랑과 은혜를 제공하는 방법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에게 탐험을 저장하려면,나는 여기에 둘 다 줬어요. 하나는 남자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숙녀를위한 것입니다.

남자를 위해 그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과 함께 마시는 가서 그들에게 몇 가지 술을 부어 그들이 당신을 위해 몇 가지를 부어 수 있도록해야한다. 그것을 마시고 당신은 끝났습니다! 협정의 시작을 향해 몇 번 그렇게,에 관계없이 그 후 술을 외출 여부 당신은 한국에서,초기 감정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모든 너무 자주 점심을 지불해야합니다. 50,000 원,즉 약$45 이상을 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내 가장 기억에 남는 한 해 동안 나는 동료들에게 은둔자로 자리 잡은 점심 식사를 결코 얻지 못하는 오류를 범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아무것도 계몽하지,사실 후 년까지까지 나는 오래된 친구 해요 내 공동 교육자 중 하나는 나에게 말하는 모든 사람을 알려. 나는 기절했다,그러나 나는 이제까지 인식하지 않습니다. 한국인들은 갈등없이 할 수 있으므로 결코 당신,외부인,실제로 당신에게 더 나쁜 것을 알고있는 개인에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한국에서 자신에 이러한 것들을 밖으로 정렬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숙녀에게는 다소 독특합니다. 오히려 저녁 식사와 음료를 지불하고 단순히 마시는 것보다,숙녀에 대한 당신은 당신이 남자와 할 것보다 더 특별한 노력을 할 필요가. 당신이 가장 중요한 도로를 따라 그들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근처에"뚝"가게로 이동합니다. 이 상점은 떡을 독립적으로 번들로 판매하고,이 상점 중 하나에 가서 팩을 구입합니다. 현재 당신의 사무실에있는 모든 동료에게 제공합니다. 너는 너의 학교안에 교육자부터 각자에게 1 개을 준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너의 작용하는 지구안에 간단하게 그들. 또는 이와 반대로 너는 너가 일하는 영어 강사의 각자에게 1 개을 줄 수 있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당신의 학교에 있는 영어 교육자의 각자에게 1 개를 줄 수 있었다.

이 기부의 관습은 한국에서 유명하지만 대부분의 국외 거주자는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한국인처럼"지역 영어 교육자로 자신을 소개하는 오프 기회에,당신은 순간 보유 초점을 이기고 자신과 동료 및 공동 강사 사이의 신뢰를 제작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